구매관재팀

부서소개

행정처 구매관재팀은 대학의 교육·연구 및 행정에 소요되는 물품의 구매·계약업무와 자산의 취득, 사용관리, 매각 등 총괄적인 자산관리 업무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 행정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그 동안 여러 차례의 계약규정 개정과 제도 개선으로 우리 대학 실정에 맞는 구매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구매업무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전산시스템은 계약에 소요되는 시간과 절차를 단축하고 관련 통계의 정확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소액구매 정산제도는 구매 행정 소요기간 단축으로 구매부서의 업무과다 및 업무지연에 대한 문제점을 해소하여 요구부서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관재업무는 고정자산의 취득, 변동 관리를 전산화 하여 재물조사, 불용처리, 보험가입 등 종합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구매관재팀은 효율적·합리적 업무수행을 통하여 다음 세기를 대처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부서원/주요업무소개

회원 가입비(신규, 갱신 가입자의 경우에 대해 설명한 테이블입니다.
담당자 담당업무 연락처

이주상
(팀장)

* 구매 및 관재 업무 총괄
* 위탁매장 계약
* 자산업무 지원(Process 개선 및 보완)

(054)279-2461

jslee@postech.ac.kr
구매

황남구

* 내자계약 업무
* 연간단가계약 업무

(054)279-2462

namgu@postech.ac.kr
구매

김성범

* 공급사 평가 및 사후관리
* 연간단가계약 업무
* 구매제도 및 계약규정 개선 업무
* 전자입찰(POSBID)시스템 운영 및 유지
* 구매 Manual 작성 및 사용자 교육

(054)279-2463

sb21488@postech.ac.kr
구매

진영진

* 공사(건립, 리모델링, 정비) 및 비품 계약 업무
* 외자구매 계약 및 사후관리 업무
* 공사계약 Manual 작성 및 사용자 교육
* 신규 계약방법 활성화 및 현황관리(EPI, TCO, 적정가 입찰 등)

(054)279-2465

jyjin@postech.ac.kr
구매

이광일

* 내/외자 업무
* 구매업무 통계 분석 관리 업무
* 외자구매 사후관리 업무

(054)279-2466

moonlki@postech.ac.kr
자산

이춘식

* 자산 불용 및 손망실처분
* 자산 현황 및 통계 유지관리
* 재물조사
* 자산업무 프로세스 체계화 및 매뉴얼 작성
* 자산 감가상각 및 결산 업무
* 현업 자산담당자 교육 및 지원
* 재산종합보험 가입 및 보상처리
* 경영자배상책임보험 보상처리
* 부서 예산 및 사업계획 수립

(054)279-2464

lcs@postech.ac.kr
자산

조동현

* 내자계약 업무
* 공간사용 및 시설사용 협약
* 재고비품수불/비품수리/물품운송/커튼수리 지원 업무
* 신임 교원 및 직원 소요비품 수급
* 자산업무 지원(Process 개선 및 보완)

(054)279-2469

dhcho@postech.ac.kr
검수

이용태

* 전담검수 업무

(054)279-1201

ytlee@postech.ac.kr
검수

신 철

* 전담검수 업무

(054)279-1202

shinchul@postech.ac.kr
구매

이현직

* 소액구매 정산 업무

054)279-9192

hjlee@7707@postech.ac.kr
구매

임채원

* 소액구매 정산 업무

054)279-9193

lim78@postech.ac.kr
구매

박강민

* 엔투비 구매 정산 업무

054)279-8496

pkm0526@postech.ac.kr
자산

강소영

* 자산 취득 모니터링 및 바코드 지원
* 신규비품/비품수리/물품운송/커튼수리 지원
* 불용자산 처분 Data 정리
* 팀 일반서무 업무

(054)279-2467

ksy0411n@postech.ac.kr